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식물키우기

청구원 야생화뜨락 방문

by Opus One 2021. 10. 31.
반응형

 

 

청구원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청구원에서는 희귀식물,구근,공작선인장,실내외인테리어식물을 판매하고있습니다

smartstore.naver.com

 

매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만 구입하다가,

 

생각보다 규모가 큰 농장이라는 얘기를 듣고 사장님께 연락하여 예약 방문했습니다 ㅎㅎ

 

어마어마하게 다양하고 많은 식물들을 키우고 있었구요,

 

다만, 너무너무 많아서.. 정리가 다소 안된 느낌도 받긴 했지만... 대단대단!!! 

 

 

 

 

무늬몬스테라(타이 컨스틸레이션) 밭... ㅋㅋㅋ

 

 

 

베고니아 밭... 정말 ㅋㅋㅋㅋㅋㅋㅋ

마큘라타, 모리스아메이, 핑크밍스 등등 어마어마합니다

 

 

 

 

 

좌측은 안스리움 밭, 우측은 각종 필로덴드론 라인 ㅎㅎ

 

안스리움 크리스탈호프랑 클라리네비움이.. 그냥 막 쌓여있습니다.. ㅋㅋㅋㅋㅋ

 

 

 

 

무늬 스파트필름~ 오 실물은 처음 영접해봤는데 정말 이쁘네요

 

 

 

알보 몬스테라도 많았는데요, 다만 빛 부족인지 질소 과량인지..

 

전체적으로 무늬가 많이 발현되어 있지는 않아 아쉬웠습니다.

 

버럴막스 바리, 에피프레넘 바리 등등

 

 

 

 

무늬 바나나.. 진짜 이쁘더라구요 ㅠㅜ

 

성장성도 좋아서.. 잘 자란다는데.. 후.. 고민 많이했습니다

 

그 밑에는... 비싼 몸값의 옐로우 몬스테라.. 쿨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