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식물키우기

제인스가든 방문기

by Opus One 2021. 10. 31.
반응형

오전 충주 아리뜰에 이어 대전에 위치한 제인스가든에 방문했습니다.

 

 

 

대로변에 위치한 비닐하우스였구요,

 

규모는 크지 않았지만 키우고 있는 식물들은 정말 어마어마 했습니다.

 

다만, 하우스 내 있는 모든 식물들을 판매하는 것은 아니었구요,

 

판매가격이 붙어 있는 식물들만 구입이 가능했습니다.

 

 

 

 

하우스는 전면동과 후면동이 세로로 이어져있는 구조인데요,

 

전면동은 일반 화훼단지에서도 볼 수 있는 흔둥이들이 많았구요,

 

후면동은... 레알 찐!! ㅋㅋ

 

전면동부터 보시죠~

박쥐란

 

 

 

하우스 내에 소형 하우스를 두고 베고니아 등 유묘를 관리하고 있네요

 

 

 

처음본 "무늬 송악 아이비" 아이비의 종류인 것 같은데 색감이 이쁘네요 ㅎㅎ

 

 

 

보온을 위해서인지 내부에 연탄난로도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오랜만에 보네요 연탄!! ㅎㅎ

 

 

 

 

수지안이라고 기재되어 있는 토분들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전면동과 후면동을 이어주는 통로

 

 

 

 

통로를 지나면 신세계가 펼쳐집니다... OMG..

 

글로리오섬, 파스타짜넘 등 어마어마한 라인업 보시죠

 

하늘높은 줄 모르고 솟아있는 수태봉들 ㅋㅋㅋ

 

 

 

 

 

우측으로는 끝도 없이 이어지는 알보몬 라인업~ ㅎㄷㄷ 

 

저 많은 알보들 중 실제로 구입가능한 식물들은 많지 않았습니다.

 

 

 

야자나무도 무늬종이 있었네요 ^^;

 

 

 

판매중이었던 두 종류의 알보몬들 ㅎㅎ

 

 

 

하우스 내 하우스에서 순화중에 있는 안스리움 유묘들~

 

 

 

 

 

베멜하, 멜라노크리섬, 브렌티아넘, 파스타짜넘 등

 

모히또, 핑크마블, 무늬싱고니움 등

 

 

 

 

 

 

 

 

녹소토에 삽목중인 알수 없는 종류의 식물들... 캬라멜 마블인가요? '';

 

 

 

이중 비닐하우스 구조로 단열에 많이 신경쓴 모습이네요

 

 

 

 

필로덴드론 화이트프린세스

 

 

 

 

베루코섬 15만

 

 

 

 

수태봉을 따라 쑥쑥 자라고 있는 싱고니움 모히또~ 무천이네요 무천

 

 

 

 

필로덴드론 위시본 바리에가타

 

 

 

 

안스리움 크리스탈리넘 23만

 

 

 

 

필로덴드론 캄포스포토아넘 6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