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식물키우기

청주 희귀식물 카페 아리뜰 방문~!

by Opus One 2021. 10. 31.
반응형

수도권 교외만 돌아다니다 오랜만에 청주까지 원정을 나와봤습니다~!

 

아리라는 개냥이?가 있는 카페인데요,

 

대로변에 있지도 않고, 위치가 그닥 좋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희귀식물 카페 중에서 인지도도 높고, 평이 좋아 방문해봤는데 레알 찐... ㅋㅋㅋㅋ 좋더군요 ㅋ

 

 

 

날씨 정말 좋죠? ㅎㅎ 새벽부터 출발해서.. 오전에 도착한 아리뜰의 눈부신 전경입니다 ㅋ

 

 

유리벽에 붙어서 띠꺼운? 표정으로 내려보고 있는 아리 ㅎㅎ

 

아무리 만져도 낯도 안가리고 이쁘네요 

 

 

 

 

아리뜰 내부 전경... 중앙엔 온실이 비치되어 있구요

 

좌측은 판매하는 식물들 우측은... 알보몬, 무늬몬, 옐로몬 및 에피바리 대품 라인업.. ㅎㄷㄷ

 

 

 

 

 

 

느껴지실지 모르지만 층고가 높습니다 wow...

 

 

 

좌측부터 플로리다뷰티, 플로리다뷰티 바리, 일반몬, 골든 셀렘, 무늬몬입니다

 

 

 

 

하도 온실안을 쳐다보고 있으니,

 

사장님이 ㅋㅋㅋ 그러다 들어가시겠다고..

 

온실문을 열어주셨습니다 ㅋㅋ

 

습도에 민감한 안스리움부터 시작해서 버럴막스 바리, 무늬 프라이덱, 무늬 고사리 등등

 

 

 

칼라데아 퓨전화이트, 필로덴드론 미칸, 아단소니에 이어.... 

 

 

 

 

캬라멜 마블 대품 ㅎㄷㄷ ㅋㅋㅋ

 

 

 

 

 

크로플 맛집인 아리뜰~!!

 

식물구경하다 힘들면 크로플 한 조각~!

 

 

 

 

 

무늬 거북 알로카시아

 

 

 

 

온실 내부를 자세히 살펴보면,

 

LED식물등 바형태와 전구 형태가 콜라보로 강렬한 빛을 내뿜고 있구요,

 

 

 

 

 

 

 

 

기둥마다 응애 등 벌레 퇴치를 위한 천적들 준비!! ㅋ

 

 

 

 

온실을 한바퀴 돌고 다시 주변 대품들에 눈이 가네요 ㅋ

 

성장이 참 느린 플로리다 뷰티 바리에가타가 이정도 대품이면..  대박이네요

 

 

 

 

 

온실 옆에 있는 무늬 싱고니움

 

수태를 중앙에 두고 여러 촉을 둘러싸는 형태로 심으셨는데 정말 이쁘네요

 

무늬 발현도 대박입니다... 무천이들..

 

 

 

 

무늬 싱고 옆에서 단독으로 식물등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빵떡이~~ 파스타짜넘 대품!

 

 

 

 

창가 쪽에는 몬스테라를 컨셉으로 한 귀여운 토분들이 비치되어 있었습니다~!

 

 

 

 

청주까지 왔는데 그냥 갈 순 없죠? ㅎㅎ

 

빵떡이 한촉 업고 대전으로 다시 이동!!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