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문기사

[신문기사] 송도 대방 디엠시티 시그니처 뷰 입예회 정식출범

by Opus One 2020. 9. 1.
반응형

 

지난 2019년 12월 28일(토)에 연수구청 대회의실에서 대방 송도 대방 디엠시티 시그니처 뷰 입주예정자협의회에서 발족식을 개최하여 화재다. 이날은 입주예정자 100여명이 모였다 또 송도 대방 디엠시티 시그니처뷰의 입예협 고문변호사 이승기 변호사(리엘파트너스), 고문세무사 정종혁 세무사 참석하였고 행사도움은 부동산 전문 기업 (주)KNL부동산서비스에서 도움주었다. 그리고 지역구 국회의원 민경욱 자유한국당의원, 이정미 정의당의원이 참석하여 축사와 함께 지역현안에 대해 그동안 궁금했던 내용에 질의응답하는 자리도 마련되었다.


대표적으로 초등학교 개설에 관한 문제에 대해 많은 질문이 나왔다. 민경욱 의원은 “현재는 개발계획에 참조하면 초등학교 개설 계획은 없지만 추후 용도변경을 통해 개발계획을 변경할 수도 있다.”라고 전했고, 이정미 의원도 “b1,b2,b3 지역이 초등학교가 굉장히 멀기 때문에 아이들이 도보로 갈수 있는 거리가 아니다.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서라도 필히 초등학교 문제를 심도있게 다뤄보겠다” 라고 답하였다.

송도 대방 디엠시티 시그니처 뷰는 현재 송도에서 가장 분양가가 높게 형성되어 있는데도 불구하고 최고 경쟁률이 50.71:1 로 당해 청약마감 되었다.

송도 대방 디엠시티 시그니처 뷰는 지하3층~지상48층 총7개동 아파트 578세대 아파텔 621세대 상가 91실로 구성되어있다.

이번 입예회 출범으로 입예협 회장, 아파트대표, 아파텔대표, 감사, 총무가 선임되었다. 앞으로 시공일정, 자제, 각종법률적인 문제에 관하여 입예협이 앞장서서 건설사와 해결해 협의해 나갈 예정이다.

 

www.gnmaeil.com/news/articleView.html?idxno=437550

 

송도 대방 디엠시티 시그니처 뷰 입예회 정식출범 - 경남매일

지난 2019년 12월 28일(토)에 연수구청 대회의실에서 대방 송도 대방 디엠시티 시그니처 뷰 입주예정자협의회에서 발족식을 개최하여 화재다. 이날은 입주예정자 100여명이 모였다 또 송도 대방 디

www.gnmaeil.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