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FTX 거래소

FTX에서 예치중인 BTC, 바이낸스로 긴급대피

by Opus One 2022. 11. 6.
반응형

FTX와 알라메다리서치 관련 루머가 새벽에 돌았다는 내용을 접하고,

 

일요일 오전에 바로 FTX에서 100% 보관하고 있던 BTC를 바이낸스 등 다른 거래소로 이체를 진행하였다.

 

매번 다른 거래소(업비트 등)에서 리플 등을 구입해서 FTX로 보낸 후 BTC를 구입하던 과정만 해오기도 했고...

 

FTX에서 거의 처음으로 자금을 인출하는 상황이라... 비번을 몇번 틀려서 본인인증을 받고 비번 리셋 후 인출을 하려 했는데.... 

 

OMG... 이시키들 벌써 출금 중단시킨 건 아니겠지? 설마...하고 월요일까지 기다리기로 함...

 

 

 

 

 

 

오전에 업무가 바빠서 정신없이 일하다보니 점심시간...

 

밥은 따로 먹겠다고 하고 바로 차에가서  바이낸스로 이체 신청하였으나, 에러... 이런 ㅅ베ㅑㅁ페ㅜ펨ㅈ뎆맬ㄷ!

 

혹시 BTC 잔고가 부족해서 이체가 안되나 싶어서, 보유하고 있던 BTC를 USDT로 전량 시장가 매각 후 USDT로 테스트용 물량 출금신청

 

 

 

 

휴.... 천만다행히 USDT로는 출금이 되는 것을 확인하고, 전량 바이낸스로 송금 진행

 

FTX에서 송금이 완료되었다는 푸시가 오기까지 대략 한 10분정도 소요되었으나, 이 시간이 얼마나 길게 느껴지던지.. OTL..

 

 

 

 

바이낸스로의 입금은 FTX의 이체 푸시 이후 또 한 10분정도 소요되었다

 

 

 

 

 

무사히 바이낸스로 모두 이체된 나의 작고 소중한 BTC!!! ㅎㅎ

 

FTX에서 BTC이자로만 거의 0.03개는 받아서 아쉽지만, 당분간은 바이낸스로 피신시켜두는 게 좋겠다고 판단



 

 

FTX 이슈가 생각보다 커질 것 같아, 이체한 USDT는 BTC를 구입하지 않고 일단 시장이 좀 더 안정될 때까지 달러로 보유하면서 재매수 타이밍을 잡아봐야지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