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부동산/힐스테이트 송도 더 테라스

힐스테이트 송도 더 테라스 104동 온실 세팅 중... (feat. 양파 새순...)

by Opus One 2021. 2. 21.
반응형

2020/08/17 - [개인부동산/힐스테이트 송도 더 테라스] - 힐스테이트 송도 더 테라스 3번째 매수계약 완료 (feat. 104동 전면뷰 및 내부 모습)

 

힐스테이트 송도 더 테라스 3번째 매수계약 완료 (feat. 104동 전면뷰 및 내부 모습)

이번에 힐스테이트 송도 더 테라스 3번째 매수계약을 완료했습니다. 8월 20일(목) 6회차 중도금 자납 부담으로 괜찮은 매물들이 상당히 많이 나왔는데요, 저와 같이 연체를 염두하고 매수하시는

opus-1.tistory.com

 

힐스테이트 송도 더 테라스 3채 잔금 완료 후 이것 저것 고민 중에 있는데요

 

실거주를 어디서 할 것인가, 나머지 두 채의 임대 세팅 시점은 언제로 할 것인가,

 

부모님 상가주택 세팅과 김포 아파트 세팅 시점과의 연계 등

 

생각보다 고민할 것들이 많네요 ㅎㅎ

 

 

 

 

2020/12/28 - [식물키우기] - 201219_충북 옥천 대림묘목농원 방문

 

201219_충북 옥천 대림묘목농원 방문

지난 토요일에 맘만 먹고 있던 대림묘목농원을 직접 방문해봤습니다. 매번 유튜브로만 보다가 실제로 가서 보니 정말 이쁘더라구요 ^^; 갈때 2시간, 올때 2시간으로 주말인데도 걱정했던 것보다

opus-1.tistory.com

 

개인적으로 키우고 싶던 식물들을 작년말 대림묘목농원에 방문하여 분갈이 후

 

힐테 104동 안방 베란다에서 열심히 키우고 있습니다 ㅎㅎ

 

에메랄드그린, 에메랄드골드, 써니스마라그, 골든브라반트, 꽃치자나무, 소사나무, 황금사과, 초설, 율마, 커피나무 등등 

 

 

 

 

 

힐테 104동 볕이 잘드는 안방 베란다에 세팅되어 있는 온실?

 

 

 

 

 

 

아직 입주를 안한 상황이라 차량등록만 해두고,

 

덕분에 주말마다 와서 물주고, 환기시켜주고... 나름 재미가 있네요 ^^;

 

아래는 이번 주말에 104동에서 화분 작업?하다가 찍은 조망사진입니다 참고하세요~

 

좌측부터 한라웨스턴(생숙), 랜드마크푸르지오시티(생숙), 중앙 워터프론트호수, 힐스테이트 레이크 단지

 

 

 

 

 

 

 

 

 

 

 

 

 

 

 

 

 

 

 

 

 

공기 정화 목적으로 양파를 잘라서 두었었는데요,

 

양파 하나가 물렁하게 썩어서, 안자르고 그냥 두었더니...

 

새순이 돋아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볕이 잘들긴 하나봅니다...

 

이걸 키워야 되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