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맛집탐방

송도 라무진

by Opus One 2021. 3. 10.
반응형

 

 

 

 

양고기 전문점 라무진 송도점입니다.

 

라무는 램(lamb)으로 양을 뜻하고, 진은 징기스칸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ㅎ

 

갑자기 왠 양고기집에 징기스칸이냐... 비밀은 라무진 불판에 있습니다

 

불판이 징기스칸의 투구처럼 생겼다고... ''; 그런가용? 잘은 모르지만 투구처럼 생기긴 했네요.. 쿨럭 ㅋㅋ

 

 

양갈비와 양고기 각 1인분씩에 마늘밥 추가하면 딱 좋더군요~

 

먹기 좋게 고기와 야채를 직접 구워주셔서 편하구요, 냄새도 안나고 정말 맛있습니다!!

 

 

좌측이 양고기 우측이 양갈비!!

 

 

 

노릇노릇하게 익은 양고기 위에 숙주볶음으로 화룡점정!! 크... 하이볼 땡기네요 ㅋㅋ

 

 

 

 

반응형

댓글